순천제일대학교, 전남 피부미용인 질적 향상 위한 특강 진행

  • 즐겨찾기 추가
  • 2019.10.20(일) 18:07
교육
순천제일대학교, 전남 피부미용인 질적 향상 위한 특강 진행
피부 건강관리 지식과 기술 및 고객의 만족도 높일 수 있는 기회 마련
  • 입력 : 2019. 09.23(월) 21:50
  • 김향주 기자
순천제일대학교 토탈뷰티미용과 이계영 교수가 전남 피부미용인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특강을 진행했다.(제공=순천제일대 토탈뷰티미용과)
순천제일대학교는 전남 피부미용 CEO를 대상으로 경영의 질적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순천제일대 평생교육원과 (사)한국피부미용사 전남지회 주최로 근육학(피지오 테라피) 교육생 모집을 위해 8월 23일부터 9월10일까지 40명을 선착순 모집해 지난 21일 제일대 성심관 4층에서 ‘인체구조 및 기본이해’에 대한 1차 교육을 실시했다.

또 피부 건강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 및 경영의 질적 향상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전남 피부미용 샵을 운영하는 원장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특히 외모가 가지는 사회 경제적 가치가 날로 커지고 생활이 여유로워질수록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제일대 토탈뷰티미용과 이계영 교수가 10주간 40시간 특강으로 진행된다.

2차 교육은 골격근의 기본이해 및 근육에 대한 구조, 3차는 두 경부 근육 및 상지근육에 대한 이해와 실습, 4차는 명사 특강, 5차는 흉부와 배부근육에 대한 이해와 실습, 6차는 요부근육에 대한 이해와 실습이 이뤄진다.

7차 교육은 하지근육에 대한 이해와 실습, 8차는 전체 바디리딩에 대한 관리기법 및 챠트 작성법에 이어 9차·10차 교육은 비대칭 관리를 중점적으로 실습하고 수료식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순천제일대학교 토탈뷰티미용과는 미용의 전반적인 분야에 걸쳐 이론을 정립하고 인체의 건강, 피부, 모발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 및 미용 예술 감각을 겸비한 전문인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헤어디자이너, 피부미용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네일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김향주 기자 flashnews@naver.com
최신뉴스